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일 뒤에 반영이 웹사이트에 되었다.

다른 사이트 들은 반영이 안되었는데, 몇개만 지금 되었다. 이게 지금 설마 뷰탭을 반영하기 전에 반영이 되는 것인가? 한줄기의 희망이 있는건가? 제발 오늘 3시간을 넘게 찾았다. 낙장 티토만... 물론 나보다 더 한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본업이 있어서 나는 조금밖에 못하지만 프로그램으로도 하시는 분이 있다고 들었다. 나는 내가 다 검색하고 내가 스스로 찾았다. ㅋㅋㅋ 이게 무슨 노가다인가 싶어도 하나라도 찾고 싶어서 하나씩 해보고 있었다. 잘될거라고 생각한다. 긍정적으로 생각하자.